구미시, 경북구미강소연구개발특구 이노폴리스캠퍼스 스타트캠프 개최
내일뉴스
0
1610
0
0
2022.06.11 15:31
- 예비·초기창업자 대상 강소특구 사업설명 및 네트워킹 진행 -
구미시(시장 장세용)는 6. 7.(화) 13시 금오공과대학교 주관으로 금오공과대학교 청운대에서 예비·초기창업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‘경북 구미 강소연구개발특구 육성사업’ 이노폴리스캠퍼스 스타트캠프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.
이노폴리스캠퍼스는 예비·초기창업자의 사업아이템을 발굴하고 다양한 창업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조기 사업화 및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.
이번 스타트캠프는 지난 5. 25.(수) ~ 26.(목) 진행한 이노폴리스캠퍼스 선정평가에서 선발된 26팀을 대상으로 사업 이해도 증가, 창업 도전의식 및 동기 부여, 프로그램 홍보 극대화를 위해 마련되었으며, 구미강소특구 사업 소개, 이노폴리스캠퍼스 교육과정 및 일정 안내, 명사 특강, 참여자 네트워킹 등으로 진행되었다.
이창형 경제지원국장은 ‘이노폴리스캠퍼스 사업을 통해 창업자들이 기업가정신을 함양하고 창업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.’며 ‘아이템 검증, 투자 연계 등 맞춤형 성장지원을 통해 구미 강소기업을 넘어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.’고 전했다.
경북구미강소연구개발특구, 이노폴리스캠퍼스, 스타트캠프, 예비·초기창업자, ‘경북 구미 강소연구개발특구 육성사업’